A 결제확인 후 평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되며 당일 배송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3시00분 입니다.
* 산간 도서지역이나 섬 지역은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택배 업체의 사정에 따라 배송 기간은 최장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 처리 기간이 소요되어 당일 배송 마감 시간 전 여유있게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A 구매상품의 실결제 총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은 3,0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 산간벽지나 제주도,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착불상품일 경우는 고객님께서 받으실 때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A 본사에서 상품이 정상적으로 출고가 되어도 택배사에서 운송장번호 접수 처리가 되지 않으면 운송장 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문자/카카오톡으로 운송장번호를 받으셨으나 조회가 안될 경우,
로젠택배사(1588-9988)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배송/출고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A 운송장번호 조회 시 배송 완료로 확인되나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대개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 장소에 위탁 배송된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로젠택배(1588-9988)로 바로 연락 주시거나 '배송/출고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A 우선 임의로 상품을 본사로 보내실 경우 교환과 반품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니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을 통해 선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불량 등 본사의 과실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나 고객 변심의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A 퀵으로 배송 받기 원하시다면 추가비용을 착불로 지불하시고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배송 메세지에 퀵으로 받기 원하신다는 문구를 남겨주시고
'배송/출고 문의 게시판'을 통해 퀵 신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바이.풀디자인의 본사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착 지역에 따라 퀵 비용은 상이합니다.
A 입금 확인 여부는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이.풀디자인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입금 후 실제 주문서에 반영되기까지 최대 30분~1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후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입금 확인 완료 알림(카톡메세지 or 문자)이 발송되오니
만약 입금 후 일정 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입금 확인 알림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결제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A 바이.풀디자인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입금 후 실제 주문서에 반영되기까지 최대 30분~1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이 안되는 또다른 경우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린 경우 입니다.
입금자명과 입금액을 주문서와 비교해본 뒤 '주문/결제 문의'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1. 입금자명 혹은 입금 금액이 주문 정보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
바이.풀디자인은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입금자명과 입금액을 정확하게 일치해야 확인처리가 됩니다.
띄어쓰기, 기호까지 정확하게 일치해야 하오니 주문서에서 확인되는 주문자명(입금자명)/실결제액과
계좌 입금 정보에 적혀있는 입금자명/이체액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 시간이 초과된 경우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 확인이 안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 위의 이유로 주문 취소가 되었다면 재주문을 해주셔야 하며,
주문 당시 적용되었던 이벤트 기간이 지났다면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만약 2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시다면 바이.풀디자인 고객센터나 '주문/결제 문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시 KCP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KCP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며, 프로그램 설치가 어렵거나 업데이트되지 않아 결제가 어려운 부분은
KCP 원격지원 서비스 1544-8661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오류의 상담을 받으시거나
KCP 사이트 접속> 오른쪽 상단의 '기술 지원' > 결제 플러그인 설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 해당 링크: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때에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진행되는 무통장 입금을 권장 드립니다.
A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매출전표 발급은 주문상세조회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 방법 : ORDER -> 주문조회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조회 배송지정보 하단에서 필요 서류 인쇄 및 발행
※ 시스템 오류 외 출력 불가 등 인쇄 문제에 관련된 사항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어 관련 업체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A 결제취소의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이 되며 경우에 따라 적립금으로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진행]
- 현금 결제(무통장입금 등): 평일 오후 3시 이전 환불 접수 건은 당일 오후 4시 이전 안으로 환불 진행하고 있습니다.
- 카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당일 승인 취소(부분취소 제외)의 경우 바로 한도 복원이 이루어지나
당일 이후 취소 건은 카드사별 평일 기준 3~5일정도 취소 정보 전송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주문 취소는 평일 오후3시 이전 [상품준비중] 단계까지만 주문서 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의 단계가 [배송준비중], [배송대기]로 변경된 상태라면 출고가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다량의 물량 중 특정 건을 별도로 분류 후 변경/취소가 불가하기에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로 인해 발생되는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이기에 이 점 유의하시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A 평일 오후3시 이전 [상품준비중] 단계까지만 고객센터와 '주문 취소/변경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주문시일 오후 3시 이전일 경우, 당일 오후 3시 이전까지 변경 신청 가능하며,
- 주문시일 오후 3시 이후일 경우, 다음 날 오후 3시 이전까지 변경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서의 단계가 [배송준비중], [배송대기]로 변경된 상태라면 출고가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다량의 물량 중 특정 건을 별도로 분류 후 변경이 불가하기에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A 상품 변경 및 상품 추가로 인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현금 입금만 가능하며 입금 확인이 오후 3시30분 이후 확인이 된 경우,
다음 날 출고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금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 이후 재주문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재주문 시, 이전 주문 건에 적용된 기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종료됐을 경우
혜택 적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변경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세요.
A 수령 주소지 변경은 평일 오후 3시 30분 이전 [상품 준비중] 단계까지만
주문서 내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의 단계가 [배송준비중], [배송대기]로 변경된 상태라면 출고가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이며,
다량의 물량 중 특정 건을 별도로 분류 후 취소가 불가하기에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A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을 통해 교환/반품 의사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바이.풀디자인에서 로젠택배로 회수 택배 접수를 도와드리며,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이 회수됩니다.
상품 불량 등 바이.풀디자인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발생 시 무료 맞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이 외의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료 기준]
- (고객 변심)주문시 배송료 결제한 경우:
반품 시 편도 배송료(3,000원) / 교환 시 왕복 배송료(6,000원) 추가 부과
- (고객 변심)주문시 무료배송된 경우: 왕복 배송료(6,000원) 부과
분실 우려가 있기에 이 경우 배송비는 별도 입금 혹은 환불액에서 공제 됩니다.
[교환/반품시 참고사항]
- 받으셨던 그대로 재포장해주셔야 하며, 제품정보/바코드가 기재된 종이와 정품인증서가 포함된 제품이라면
정품인증서도 함께 보내주셔야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사은품으로 지급된 상품을 같이 동봉하여 주셔야 하며, 미동봉시 환불금액이나 교환 차액에서 공제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 배송 완료 후 법적 명시 기간인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 포장과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모니터 색상 차이에 따른 교환/반품은 제품 하자 사유로 접수가 불가합니다.
A 본사의 과실이 아닌 변심 혹은 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인 경우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며, 제품과 포장상태에 훼손이 없어야 합니다.
- (고객 변심)주문시 배송료 결제한 경우: 편도 배송료(3,000원) 부과
- (고객 변심)주문시 무료배송된 경우: 왕복 배송료(6,000원) 부과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절차]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 양식에 맞춰 신청 > 확인 후 교환 접수 > 택배기사님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 수거 상품 확인 > 배송비, 차액분 결제 > 교환 상품 발송
(교환 상품의 차액분 발생시, 금액에 맞게 환불 및 추가입금이 진행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절차]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 양식에 맞춰 신청 > 확인 후 반품 접수 > 택배기사님 방문하여 상품 수거 >
> 수거 상품 확인 > 배송비를 차감한 환불 진행
A 우측 상단 [JOIN] - 휴대폰으로 [본인인증하기] 후 필수 정보 입력 후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2021년부터 휴대폰 인증 없이 가입 불가)
휴대폰으로 인증된 생일 정보는 수정 불가하며, 오기입된 정보는 없는지 꼼꼼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원 가입 시 핸드폰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며, 탈퇴 시 6개월 이내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A 오프라인 매장 재고는 해당 매장에서 관리하고 있어 본사에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방문 예정이신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연락하셔서 재고 및 보유 여부를 문의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이.풀디자인이 입점되어 있는 오프라인 매장 정보는 'shop info'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