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Customer

    02.521.9695

  • TIME : AM 9:10 ~ PM 5:50
  • LUNCH : PM12:00 ~ PM13:00
  • WEEKEND, HOLIDAY OFF

Account

    기업. 072-074667-01-044

  • 예금주 : (주)바이풀디자인

교환/반품/AS 문의

교환/반품/AS 접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공지]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 안내
writer by.fulldesign (ip:)
  • date 2021-08-11 16:02:36
  • vote 추천하기
  • hit 83
  • grade 0점

수령하신 상품의 교환 / 반품 / 수선 관련 문의를 남기실 수 있는 게시판으로 하단 내용을 꼭 참고해주세요!



1. 교환/반품 신청

*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교환/반품 신청은 공식홈페이지 온라인몰 주문자에 한합니다. (A/S 제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분은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다른 온라인 쇼핑몰(쿠팡, 위메프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도 해당 판매처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상품 수령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에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법적 명시 기간인 7일 이내에 본사 물류센터로 도착하지 않을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모니터 색상 차이에 따른 교환/반품은 제품 하자 등의 사유로 접수가 불가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운 상태로 포장이나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진행시 사은품으로 지급된 상품을 같이 동봉해주셔야 하며, 미동봉시 환불금액이나 교환 차액에서 공제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택배 관련 안내

 교환/반품 신청이 접수가 되면 바이.풀디자인에서 로젠택배로 회수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평일 기준 1~2일 이내로 택배기사님께서 연락 후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택배 접수하여 반송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바이.풀디장니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먼저 문의하시어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2. 불량&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바이.풀디자인 과실이 사유일 경우, 100% 교환/반품 가능하며, 교환시 발생되는 모든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교환의 경우, 맞교환으로 진행되며 반품의 경우 본사로 수거 후 불량 상태 확인 후 환불 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에 의한 교환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교환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맞교환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동시에 새 상품 전달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에 의한 반품 저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반품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반품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환불 진행




3.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단순 변심 혹은 주문 실수 등으로 인한 교환, 반품인 경우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며, 제품과 포장 상태에 훼손이 없어야 합니다.

 - 주문시 배송료 결제한 경우: 편도 배송료(3,000원) 부과

 - 주문시 무료배송된 경우 : 왕복 배송료(6,000원) 부과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교환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교환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배송비, 차액분 결제 > 교환 상품 발송

(교환 상품의 차액분 발생시, 금액에 맞게 환불 혹은 추가입금이 진행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절차

'교환/반품/AS  문의 게시판'의 양식에 맞춰 반품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반품 접수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하여 기존 상품 수거 > 수거된 상품 본사에서 확인 > 배송비를 차감한 환불 진행




4. 상품 수선(AS)접수

바이.풀디자인(트래블러스)은 자체적으로 AS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자사의 제품 품질 보증기간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신 후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의 양식에 맞게 신청해주세요.

 1) 정품 품질 보증기간

    - 구입한지 6개월 미만인 경우

      수선비&택배비: 무상 (고객 과실일 경우 유상)

    - 구입한지 6개월 이상인 경우

      수선비: 유상 / 자세한 비용은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안내됩니다

      택배비: 유상 / 6,000원(상품 수거비+발송비) or 직접 발송하실 경우 3,000원 (직접 발송비는 선불)


 2) 접수 방법

교환/반품/AS 문의'게시판 양식에 맞춰 신청 > 담당자 확인 후 비용 및 기간 안내 > 추가 발생 비용 입금 > 입금 확인 > 택배기사 1~2일 이내 방문 기존 상품 수거 > 수선 진행 > 수선 제품 발송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